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반사
: Mnet
기획사 : Music Farm
발매일 : 2008-5-28
장 르 :  Rap
앨범명 : Galnty Show






Feel so Good!!!
03. 역전 만루홈런(Feat. 진호)
05. 두근두근 (Feat. 박정현)
07. 그림자 놀이 (Feat. 바비킴)
08. 방황하는 로맨티스트
09. 폼나는 대로 (Feat. 이하늘, 리오, 리사, 다이나믹듀오)
10. 붕가붕가
14. 아쉬운 노래


Sounds Good~
01. 시작
02. 나의 주먹(Feat. 베이지)
04. 아직, 널... (Feat. 정인, 길)
06. 지읒오 지읒에 쌍기역 아
12. 업고놀자


유일하게 꼬박 꼬박 CD를 사주는 가수..

개인적으로 김진표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그의 음악 스타일과 그만의 느낌 때문이다.

한마디로 하자면 모던 느낌이랄까.. 검정색과 하얀색의 체크무늬로 도배된 느낌이 드는 모던한 느낌의 랩 스타일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정확히 랩 스타일이라기 보다는 그의 목소리 겠지만...

또한 심플한 느낌의 고급스런 느낌의 사운드는 꽤나 중독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그래서 내가 JP는 닥치고 구입하는 거겠지만...

하지만 여전히 1집 만큼의 포스는 못 보여주고 있는 듯하다...

1집은 테이프로, 그 외는 다 CD로 구입했는데... 여전히 1집의 포스를 느끼기는 힘들다는...;;

약간 반항적이면서도 애틋하면서도 아무튼 충격이 꽤나 쎄서 그러나...지금은 CD를 구할수가 없어서...ㅜㅜ;;

하지만...

재혼은.... 약간 실망.... 이혼도 실망했지만.... 금새 다시 재혼해서 약간은....

하지만 내가 그의 삶에 뭐라고 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니니까... 그래도...

좋다~ 짱 ㅡ_-)b


Galanty Show 수록 14곡
01. 시작
02. 나의주먹 (Feat. 베이지)
03. 역전만루홈런 (Feat. 진호)
04. 아직, 널... (Feat. 정인, 길)
05. 두근두근 (Feat. 박정현)
06. 지읒오 지읒에 쌍기역 아
07. 그림자 놀이 (Feat. 바비킴)
08. 방황하는 로맨티스트
09. 폼나는 대로 (Feat. 이하늘, 리오, 리사, 다이나믹듀오)
10. 붕가붕가
11. 날 찾지 마세요
12. 업고놀자
13. 모럴헤저드 로맨스
14. 아쉬운 노래
Posted by Young79
사이드바 열기